시너지시스템즈(주) : ERP & MES & 그룹웨어 스마트팩토리전문기업


고객지원팀 업무소개

고객의 문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업무와 일정을 관리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elp Desk
고객사별 로그인 정보를 통해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지원요청업무를 등록합니다.
등록된 사항은 업무별 지원담당자에 의해 순차적 처리되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전화지원
긴급사항에 대해서는 대표전화 ARS에 따라 업무담당자와 직접 지원요청이 가능합니다.
원격지원
Help Desk 와 전화지원시 좀 더 정확한 상황을 판단하거나 고객 환경을 파악하기 위해 전문 원격지원시스템을 통해 고객PC에 직접 접속하여 지원하게 됩니다.

상담 시간 월 ~ 금 09:00~18:00 (공휴일 제외)

시너지시스템즈 고객지원팀 02-862-1535